★★★★★
김*경 2023-05-02
★★★★★
김*연 2023-04-21
★★★★★
김*경 2023-04-17
요런 티 종류는 무조건 오버핏 조아해서 보통 XL 착용하는데 요 상품은 S사이즈도 오버핏 되네요~~기장이 애매해서 다른 색상은 M으로 구매해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
박*수 2023-04-07
넘흐 이쁘고요, 극추합니다 처음에 신을 때 신발이 새거라 그런지 발에 안맞아서 그런지 불편하고 발 뒷부분이 까질라그랬는데 시간 좀 지나니까 발에 맞더라구요. 괜춘함
★★★★★
이*미 2023-04-06
백화점에서 네이비 구매하고 잘 입고다녀서 꼬르소 알게되고 백화점의 거의 반값 가격에 흰색 구매했어요.좋은상품을 좋은가격에 구매할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
장*미 2023-04-06
숄더로 크기도 적당하고 수납도 좋고 모양도 잘잡히고 첫 롱샴가방 만족합니다. 세일만하면 다른 가방도 사고 싶은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배송도 엄청 빨라서 놀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