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오트리 남성 메달리스트 화이트탭 화이트 스니커즈 AULM LL15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박*수 , 꼬밀리 등록일 2023-04-07 17:49:48 조회수 8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넘흐 이쁘고요, 극추합니다 처음에 신을 때 신발이 새거라 그런지 발에 안맞아서 그런지 불편하고 발 뒷부분이 까질라그랬는데 시간 좀 지나니까 발에 맞더라구요. 괜춘함

다음글 스톤아일랜드 남성 로고 패치 블랙 카라티 10152SC... (1) 한*철 , 꼬밀리 2023-04-08 17:05
이전글 아페쎄 여성 VPC 벨벳 로고 화이트 반팔티 COBQX... (1) 이*미 , 꼬밀리 2023-04-06 18:33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23-04-07 17:49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꼬르소밀라노입니다. 엄지척 보내주신 만큼 고객님의 마음을 만족으로 돌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29451
엠이 국내 100정도이구요, 색감이 무척 고급스럽고. 재질이 부드러우면서도 늘어나는 재질이라 편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한*현
2023-05-02 15:24
조회수 8
29450
꼬르소밀라노에서 3번째 아미 티셔츠예요~~ 오버핏 조아해서 M 사이즈 선택했어요~~ 기본핏 조아라 하신다면 두 사이즈정도 다운하셔야할거같구요.. 저같은 보통 44나 55 입는분이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경
2023-05-02 10:45
조회수 9
29449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향
2023-04-29 17:06
조회수 9
29448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성
2023-04-27 08:33
조회수 7
29447
후배가원해서 대리구매했습니다. 산적같이덩치가크지만. 이신발을신고서는 아주좋아죽어요.ㅎㅎ 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성
2023-04-27 08:30
조회수 7
29446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성
2023-04-27 08:28
조회수 8
29445
너무 이쁘고 배송도 빠르고 너무 이뻐요 싸이즈도 딱 좋아요 아주 최고입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안*현
2023-04-26 22:28
조회수 8
29444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재
2023-04-26 18:51
조회수 8
29443
팔길이 조금 긴거 빠고는 딱입니다.좋은제품 많이 말이 올려주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성
2023-04-26 17:55
조회수 8
29442
한치수 작게 시키면 딱 좋은거같아요 평소사이즈보다 한치수작게시켰는데 맞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양*욱
2023-04-26 17:05
조회수 9
29441
재질도 좋고 핏도 맘에듭니다 가격도 저렴히 잘샀네요 굳굳
scorescorescorescorescore
권*진
2023-04-24 18:13
조회수 8
29440
평소 55 사이즈 입어요 스몰 사이즈 잘 맞네요 소재도 탄탄하고 괜찮습니다 .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다른곳보다 좋은것 같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이
2023-04-23 10:16
조회수 8
29439
여우있는 사이즈 정핏입니다 오비핏으로 너무마음에드네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현
2023-04-22 17:22
조회수 7
29438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현
2023-04-22 17:20
조회수 9
29437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철
2023-04-21 17:03
조회수 8
29436
옷이 이쁘고 핏도 맘에 들고 사이즈가가 딱맞아요 다른 옷도 구경할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진
2023-04-21 12:17
조회수 8
29435
프린트도 이쁘구요...목이 조금 답답한 디자인이긴한데 얼굴 작은분에 괜찮으실듯~ 근데 가격대비 잘산거같아요~165에 55반정도 입는데 찰ㅡ떡같이 잘 맞더라구요..사이즈참고하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연
2023-04-21 09:15
조회수 8
29434
아주맘에듭니다 사이즈랑 색상이랑 인터넷으로 본거랑같고 핏도 아주맘에드네요 재구매할게요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황*하
2023-04-20 17:58
조회수 7
29433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정
2023-04-19 17:21
조회수 10
29432
배송도 빠르고 너무 이쁘고 아주 만족합니다 너므 이뿌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안*현
2023-04-19 17:04
조회수 8
29431
실물이넘이뻐요. 와이프가좋아서 기절했어요 ㅎㅎ 남자꺼도 있으면 바로사것는디. 언제물건입고될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성
2023-04-19 15:11
조회수 8
29430
요런 티 종류는 무조건 오버핏 조아해서 보통 XL 착용하는데 요 상품은 S사이즈도 오버핏 되네요~~기장이 애매해서 다른 색상은 M으로 구매해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경
2023-04-17 11:49
조회수 7
29429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진
2023-04-11 17:10
조회수 8
29428
정사이즈에 빠르게 잘 도착했어요. 비치지 않는 적당한 두께감이 좋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한*철
2023-04-08 17:05
조회수 9
>>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수
2023-04-07 17:49
조회수 9
29426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미
2023-04-06 18:33
조회수 9
29425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미
2023-04-06 09:24
조회수 11
29424
포장 상태 좋고 가방도 이쁘고 배송도 빠르고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찬
2023-04-05 18:35
조회수 7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