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존스메들리 남성 CHERWELL 풀오버 블랙 터틀넥 니트 CHERWELL BLACK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신*희 , 꼬밀리 등록일 2023-01-20 22:57:31 조회수 9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xl가 105라 한 번 교환했습니다. 친절한 상담 감사했고요, 역시나 존스메들리라 뉴질랜드 100% 울이였고, 영국생산이라 품질이 매우 좋았습니다. 모직옷에 민감해서 안에 항상 받쳐 입는 옷이 있어야 했지만 존스메들리 풀오버는 그냥 맨살에도 너무 부드럽습니다. 조금 작게 나왔으니 참고하세요.
다음글 꼼데가르송 여성 더블 하트 와펜 그레이 가디건 AZ N... (1) 이*자 , 꼬밀리 2023-01-22 23:15
이전글 스투시 남성 로고 자수 블랙 볼캡 1311070 BLA... (1) , 꼬밀리 2023-01-19 17:07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23-01-20 22:57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꼬르소밀라노입니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셨다니 저희가 더 기쁩니다:) 앞으로도 제품을 선택하고 수령 후 사용하시는 순간순간까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29367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자
2023-01-22 23:15
조회수 10
>>
xl가 105라 한 번 교환했습니다. 친절한 상담 감사했고요, 역시나 존스메들리라 뉴질랜드 100% 울이였고, 영국생산이라 품질이 매우 좋았습니다. 모직옷에 민감해서 안에 항상 받...
scorescorescorescorescore
신*희
2023-01-20 22:57
조회수 10
29365
설 전에 도착했음 좋겠다~했는데 배송이 진짜 빨라요! 포장도 깔끔하게 왔어요 모자도 너무 맘에 듭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2023-01-19 17:07
조회수 8
29364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명
2023-01-17 17:40
조회수 10
29363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경
2023-01-17 17:06
조회수 10
29362
색감 진짜 최곱니다 오버핏으로 입으려고 크게 샀는데 사이즈도 딱 입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원
2023-01-16 23:23
조회수 8
29361
182.80 보통105입는데 L사이즈 적당히 잘 맞아요 팔이 조금길게다와서 끝부분 살짝접구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별
2023-01-14 17:47
조회수 8
29360 scorescorescorescorescore
윤*희
2023-01-13 19:08
조회수 8
29359
밝은 회색이라 너무 이쁘고 175Cm 68Kg 체격에 L 사이즈 살짝 넉넉하게 아주 잘 맞습니다. 후드 사고 탄력받아서 트리컬러 바지도 추가로 구매 해서 셋트로 입었더니 완전 대박...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철
2023-01-12 17:27
조회수 9
29358
배송 빨랐고 덕분에 선물 잘했어요~ 무난하게 봄,여름에 자주 입을 것 같아요
scorescorescorescore
이*진
2023-01-11 20:05
조회수 9
29357
감은 너무 좋습니다. 잉글랜드 생산이 드문데요 옷이 확실히 퀄리티가 좋습니다. 옷이 좀 작게 나왔습니다. 평소 사이즈보다 한단계 업이 필요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신*희
2023-01-11 16:50
조회수 9
29356
여유있게 입으려고 한사이즈 크게 주문했어요. 화이트는 집에 가지고 있어서 블랙으로 주문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아이들도 시착한 거 보고 이쁘다고 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양*경
2023-01-11 04:36
조회수 13
29355
색상 가격 너무 만족하는데요 사이즈가 너무 크더리구여 보통 100사이즈 입는 분들은 꼭 L사이즈 사시면 될것 같아요~ 상품은 만족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권*형
2023-01-10 18:12
조회수 9
29354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림
2023-01-10 17:50
조회수 9
29353 scorescorescorescorescore
배*향
2023-01-10 17:25
조회수 14
29352 scorescorescorescorescore
진*진
2023-01-10 17:07
조회수 9
29351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진
2023-01-10 17:06
조회수 9
29350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윤
2023-01-10 17:05
조회수 8
29349
뒤쪽이쪼금짧은 느낌입니다. 잘입게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채*상
2023-01-09 17:34
조회수 8
29348
좋은 가격에 구매했네요 사이즈도 넉넉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주*훈
2023-01-09 17:33
조회수 9
29347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성
2023-01-04 20:18
조회수 10
29346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빈
2023-01-03 12:10
조회수 8
29345
핏 - 정사이즈로 상세 페이지 내 표기 정확합니다. 178cm/72kg 평소 100(L)사이즈 입고, L사이즈 구매했습니다. 입었을 때 1~2cm큰 느낌인데 오히려 좋습니다소재 -...
scorescorescorescorescore
*
2022-12-08 00:19
조회수 8
29344
사이즈고민 많이하다가 주문했는데 운동화275 -280정도신는데여유있게 잘맞습니다 약간 무거운감은있지만 신기에 괜찮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남*윤
2022-12-02 20:07
조회수 8
29343
사진보다 실물이더예쁘고 발전혀커보이지않아요 운동화235 구두240신는데 양말신고 사이즈도딱입니다 맘에들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남*윤
2022-12-02 20:05
조회수 9
29342
아미 맨투맨 2번째인데 넘 이쁘고 사이즈도 딱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훈
2022-12-02 16:44
조회수 8
29341
가격도 아울렛보다 좋은가격에 구입하고 배송도 3일만에 받았습니다~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12월 신혼여행때 쓰려고 구입한건데 너무 편하고 이뻐요~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주
2022-11-23 14:06
조회수 8
29340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영
2022-07-12 13:57
조회수 10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