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좋아요 아주 예쁘고 적당해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네*자 (비회원) 등록일 2021-07-31 04:20:07 조회수 16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좋아요 아주 예쁘고 적당해요



(2021-07-30 14:15: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다음글 만족 네*자 (비회원) 2021-07-31 04:22
이전글 만족 네*자 (비회원) 2021-07-31 03:21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7276
재질도 좋고 사이즈 좋고 가격도 좋고..ㅎㅎ 역시 꼬르소네요.. (2021-08-02 11:28:1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3 03:17
조회수 14
7275
270신는데 41은 딱맞긴한데 여유가 없는정도라서 42가 맞는것같네요(2021-08-02 02:16: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3 02:36
조회수 8
7274
너무너무 잘 신고잇아요!!! (2021-08-01 23:05:4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2 05:42
조회수 9
7273
엄마선물로2개째구매완전가성비(2021-08-01 12:18: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2 04:01
조회수 97
7272
굿굿!!!!!!!!!!!!(2021-08-01 11:04:5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2 03:41
조회수 96
7271
배송빠르고, 좋네요. 추천합니다. 굿(2021-08-01 07:28: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2 02:55
조회수 95
7270
아주아주 예쁩니ㄷㅏ(2021-08-01 01:46: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2 02:36
조회수 103
7269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2 02:36
조회수 105
7268
주문하기 전에 크기때문에 혼자 자들고 설치면서 엄청 고민했는데 아주 괜찮습니다 튼튼하고 너낌있어서 잘 매고 있습니다 배송도 매우 빨랐어요! (2021-07-31 21:11:47 에...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1 06:09
조회수 104
7267
배송도 빠르고 좋았어요(2021-07-31 18:20: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1 05:23
조회수 99
7266
255신어서 40 주문했는데 좀 크네욥!(2021-07-31 14:40: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1 04:36
조회수 6
7265
신발진짜괜찮습니다굿(2021-07-31 13:47: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1 04:24
조회수 8
7264
스크래치 상품이지만 예민하지 않아서 신습니다 (2021-07-31 11:58:2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1 03:41
조회수 10
7263
선물로 샀는데 진짜 이쁘고 얼른 주고싶네요ㅎㅎ(2021-07-31 11:58: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1 03:40
조회수 10
7262
어ㅏㄴ전 이뻐요ㅎㅎㅎ(2021-07-31 11:06: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1 03:40
조회수 12
7261
평소에 컨버스 265 신는데 41이 적당하네요(2021-07-31 11:03: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1 03:40
조회수 9
7260
착용감.품질..다좋음 신발이 좀 무거운편(2021-07-31 08:51: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8-01 03:03
조회수 99
7259
배송도 빠르고 예뻐요 (2021-07-30 19:25:0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1 05:41
조회수 101
7258
아내 사주었는데 아주 만족해요~~ (2021-07-30 17:48:0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1 05:15
조회수 103
7257
와이프 생일 선물로 사줬는데 실물이 진짜 예쁩니다. 사이즈도 좋고 가방 진짜 이쁜듯ㅋㅋ(2021-07-30 15:22:3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1 05:02
조회수 111
7256
하루만에 배송왔어요! 상품도 잘 포장돼서 왔습니다 (2021-07-30 15:43:3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1 04:44
조회수 105
7255
상담도친절하시고ㅎ만족입니다 (2021-07-30 15:39: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1 04:44
조회수 22
7254
생각보다 편하고 이쁩니다(2021-07-30 12:49:3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1 04:22
조회수 9
>>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1 04:20
조회수 17
7252
175/85기준 XL 잘맞습니다. 정사이즈로 나왔네요. 재질은 얇고 흐르는 원단 입니다.(2021-07-30 09:50: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1 03:21
조회수 9
7251
아주 편하고 좋아요(2021-07-30 05:41: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1 02:45
조회수 15
7250
편하고좋아요 울딸이괜찮다고하네요(2021-07-30 00:28:5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1 02:27
조회수 15
7249
미니멀리즘 오버핏 느낌을 잘 살려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제품 정말로 이런게 아크네 이구나 할수있는 상품 (2021-07-29 22:55: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7-30 06:40
조회수 103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