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 2023-06-09
평소에 105 입는데 사이즈가 딱입니다. 그리고 무더운 날에 입었는데도 소재가 얇고 좋아서 라운딩 하기에 딱이었습니다.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장*수 2023-06-09
171cm 74kg 보통 100 입는데 m 기장이 73cm 라 길고 완전 오버핏 이네요 년도 마다 사이즈가 틀리나 품질은 좋은데 사이즈 미스지만 오버핏으로 입을려구요 . ^^
★★★★★
이*혜 2023-06-07
프라이탁 진짜 너무 예뻐요:) 배송도 빠르고 늘 만족합니다:) 민트택도 잘 부착되어왔고 파정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다른 사이즈도 구매하고싶어요!!
★★★★★
정*호 2023-06-07
상품잘받았고 사이즈감도 좋고 색감도 좋습니다^^ 예전부터 오래된곳이고 믿고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이번에도 잘입겠습니다^^ 가격좋게 잘 구매했습니다
★★★★★
김*진 2023-06-03
검수 꼼꼼히 해주시네요.~~상품 상당히 맘에 듭니다.~~ 박스포장부터 백화점 퀄리티로 가성비 갑이에요.^^배송도 빠르고 신발 편하고 키높이도 있고 넘 예뻐요.^^
★★★★★
김*규 2023-06-03
친구가 생일 선물로 사준건데 완전 어무 이쁨니다 ㅋㅋ 사이즈는 그냥 정사이즈 사면 될거같아요 제가 발 볼도 넓고한데 딱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잘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