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2-26
230신는데 230-235로 주문했더니 크네요ㅜ깔창깔아야할거 같구요 배송빨라서 너무좋았어요(2020-12-25 15:22:3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6
★★★★
네*자 2020-12-25
같은 제품 2개 구입했습니다~~ 제가 압은거 보고 지인이 같은걸로 구매 부탁해서요~~ 역시 이쁘네요~(2020-12-24 23:00: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5
실버탭 사이즈가 없어서 네이비탭을 샀는데 제 눈엔 이게 더 예쁘네요. 와이프가 만족해하서 다행입니다. ^^ (2020-12-24 23:10:5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5
좋아용 헤헤 후후 헤헤후ㅜ후 조금 싸게 샀어욤 밑창보강해서 신으려구욤 ㅋㅋ (2020-12-24 20:02:5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5
남자95-100 이라서 엠시켰는데 맞긴한데 좀 타잇해요 넉넉하게 입기엔 엘사이즈가 좋겠네요(2020-12-24 10:36: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5
★★★★★
네*자 2020-12-25
앞코부분에 접착제가 좀 묻어있지만 수제감성으로 그냥 신으려구요 나머지 배송이나 제품자체는 대만족입니다. (2020-12-24 09:32: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5
아주 마음에 들어요. 선물로 구매했는데 빨리 전해주고싶네용 배송 겁나빨라여(2020-12-24 06:28:0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