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예쁘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예쁜 카드와 쇼핑백까지 받으니 크리스마스 선물 같아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BEST김*감 님
남자친구랑 커플로 입으려고 구매 했어요! 아우터 기획전으로 좋은 가격에 구매했고 요즘 입을 시기여서 아주 잘 입고 다녀요! 버클 디테일이랑 노란색 포인트 컬러가 귀엽습니다!! 그리...
BEST이*혜 님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으로 구매해서 리뷰 남깁니다. 이번 여름 휴가때 사용하려구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상품에 대한 배송도 너무 빠르고, 사진과 똑같...
BEST박* 님
평소 플랫슈즈 250 신으면 딱 맞고 255 신으면 여유있게 맞더라고요. 바리나 플랫이 널널하다고 해서 7.5로 샀는데 작아서 늘리는 중이에요. 사이즈는 미스지만 신발 자체가 너무...
BEST김*은 님
네*자 2020-12-28
크리스마스 연휴였는데, 빠른 배송에 만족합니다. 비싼 신발 처음 사는 거라 걱정도 됐는데, 생각보다 예쁘네요. 선물 받은 사람도 만족해 하니 즐겁네요. (2020-12-27 09:...
좋아요 배송도 빠릅니다(2020-12-27 00:52:3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정말 마음에 듭니다 착용감도 좋아요(2020-12-27 00:47: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네*자 2020-12-27
국민가방 검정색깔 쓰다가 차콜색이 이뻐보여서 구매했는데 대만족이에요 (2020-12-26 23:38:5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원하던 디자인 배송 빠르게해주셨어요 (2020-12-26 23:25:3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너무이쁘네여 여자친구가 좋아해요 ㅎ (2020-12-26 23:12: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이쁘고 좋아요!!! (2020-12-26 22:49: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판매자님 답변 좋고. 일단 매는 순간 저세상개간지 게임끝. 생각보다 안작음(2020-12-26 21:36:1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제가 원하든 스타일이구. 신었을때 넘이뻐요~ (2020-12-26 21:32:3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이쁘네요 잘신겠습니다(2020-12-26 19:29: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2020-12-26 18:07: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예쁘고 좋아요 잘쓸게요(2020-12-26 18:02: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믿고 쓰는 메종키츠네 감사합니다.(2020-12-26 17:24: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좀 길어서 기장 수선 했어요 ㅋㅋ (2020-12-26 18:39:2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선물로 줬는데 너무 맘에 들어했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2020-12-26 18:00:4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딱맞아여 좋아요 호(2020-12-26 14:48: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배송이 조금 느렸는거 말곤 상품은 너무 만족합니다(2020-12-26 14:39: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한달사용중인데 죽입니다.(2020-12-26 13:04:3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싸게 잘 샀네요(2020-12-26 09:42: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사이즈는 약간 큰듯하네요. 표기사이즈보다 반치수 작게ㅈ사도 될듯요. 디자인은 워낙 유명하니까 이쁘구요. 잘 신고있어요.(2020-12-26 09:17:4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
이뻐요 ~~ 사이즈도 잘맞아욤 ㅎㅎ(2020-12-26 01:37: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매우 만족스럽습니다(2020-12-26 01:16: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여자친구가 좋아하네욤(2020-12-26 00:33: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발렌티노 여성 락스터드 블랙 카드지갑 0486 BOL 0NO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도 괜찮ㅇㅏ요!(2020-12-26 00:08:0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네*자 2020-12-26
에쁘고 돟아열ㅇㅇㅇ(2020-12-25 19:45:2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팔이 좀 긴거 빼고 로고 너무 귀엽고 만족합니당ㅎㅎ(2020-12-25 18:08:2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남편 생일선물로 줬는데 정말 좋아했어요:) 무겁고 적응하는데 몇일걸린다는 후기를 많이 봤었는데 다행히 처음 신었을때부터 원래 있던 신발처럼 편하다고하더라구요! 정사이즈260신는데 ...
좋아요~~ 베리베리 굿(2020-12-25 16:05: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