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1-02-09
꽉 ~끼는듯 하나 뒤는 헐떡 거림 신다보면 발에 길들여 지겠죠 겨울빼고 삼계절 착화 신어보니 발 모양은 예쁭 (2021-02-08 22:10:0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2-06
★★★★★
네*자 2021-02-08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정품이고 너무 예쁩니다 색깔이 특히 예술^^ 번창하세요 (2021-02-07 23:53: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2-08
디자인도 이쁘고 실용성도 좋아요! 카드만 쓰는 분들은 무조건 만족합니다! 실용성 디자인 둘다! (2021-02-07 12:45: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