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1-05-25
와이프 선물로 산건데, 제가보기엔 깔끔하고 좋네요. 아직 전해주진 않았지만 만족할듯 합니다. (2021-05-24 10:25:1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5-25
남자친구한테 커플신발로 선물해줬어요~~ 이뻐요~~ 남친두 편하고 가볍다고 좋아햇어요~~ (2021-05-24 09:04:0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5-25
이뻐요!!!! 조금 흠이 있긴한데 이정도는ㅎㅎ 신으면서 생길거같아서 그냥 신을라구용ㅎ 진짜 가볍고 이쁘네요~ (2021-05-24 09:02: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5-24
★★★★★
네*자 2021-05-24
★★★★★
네*자 2021-05-24
★★★★★
네*자 2021-05-24
와이프 입으라고 사줬는데 역시 여자는 라지로 가야됩니다. 44입으면 미듐~~(2021-05-22 08:54: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5-24
생각했던느낌은아니지만 가격대비 좋아요 밑부분에 기스가있는데 귀찮아서 그냥쓰기로했어요ㅜㅜ (2021-05-23 10:25:2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