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1-06-29
커플티로 여자친구꺼랑 같이 삿는대 오버로 입고싶으신분들은 한사이즈 두 사이즈 업해도 상관 없을거 같습니다(2021-06-28 13:46: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6-27
★★★★
네*자 2021-06-27
생각보다 길이가 아주약간 짧은듯해서 뚜껑이 겨우닫히긴 했어요~그래도 이뻐서 만족합니다~ (2021-06-26 10:09:5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6-26
싸이즈 딱이네요.. 배송도 하루만에 빨리 왔어요. 나이키 265 신는 42사이즈 져스트 (2021-06-25 20:53: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