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1-07-02
신발 예쁘긴한데 너무 불편해요 사이즈도 작게나오고 발볼도 작은편인데 너무 불편해요 (2021-07-01 09:53: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7-01
★★★★★
네*자 2021-07-01
배송 하루만에 왔습니다~ 정사이즈 아니고 오버핏이라 정사이즈로 구매 하시려면 한사이즈 다운 하세요..^^ (2021-06-30 17:51: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7-01
★★★★
네*자 2021-06-30
신랑 사줬는데 한국사이즈 l 입는데 m신이즈도 크네요 무엇보다 길이가 대박 길어요 ㅜㅜ (2021-06-29 17:08: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6-30
크기도 적당하고 색상도 너무 예쁘네요 다른 색상도 또 구매 할 예정입니다. (2021-06-28 15:59: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